
메가스터디교육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주)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이 종합반 방문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합반 방문상담 이벤트는 3월 8일(일)까지 김영편입 종합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상담을 희망하는 캠퍼스와 일자를 선택한 뒤 대면(캠퍼스 방문) 또는 비대면(전화) 상담 방식을 선택하면 된다. 회원이 아니더라도 비회원 예약을 통해 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편입 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개인별 최적의 학습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종합반 1:1 맞춤 상담에서는 정확한 실력 진단을 바탕으로 개인별 전략을 수립한다. 변화하는 편입 환경을 고려해 맞춤 전략을 구상하고, 일반·학사 편입과 학점은행제에 따른 유불리를 분석한다. 또한 자격 요건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개인에게 적합한 전략을 설계한다.
전문가는 수험생의 현재 상황과 실력을 토대로 합격 가능성과 보완점을 판단하고, 이를 기반으로 명확한 학습 계획을 제시한다. 인터넷상에 다양한 편입 정보가 혼재된 상황에서 수험생들이 방향성을 잡을 수 있도록 구체적인 로드맵을 안내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지속적인 동기부여를 얻고 꾸준히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특히 외부 매체에 공개되지 않은 김영편입 종합반만의 정보와 팁도 확인할 수 있다. 합격생의 월별 성적과 학습 전략 등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편입 전략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수험 설계가 가능하다. 즉각적인 질의응답도 가능해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학원을 직접 방문해 학습 환경과 분위기를 체감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편입은 장기적인 준비가 필요한 만큼, 매일 공부할 공간을 직접 확인하고 판단하는 과정이 중요하다. 방문상담을 통해 학원 편의시설, 자습실 운영 여부, 담임 상주 여부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종합반 방문상담 이벤트에서는 방문상담만 받아도 선착순으로 편입학 실전서, 김영편입 영어 기출 VOCA, 성공 스토리북, 종합반 합격 가이드 등을 증정하며, 2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3월 신규 수강생을 대상으로 3~4월 신규 등록 시 4월 수강료 100%를 지원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메가스터디교육 김영편입 관계자는 “편입은 개인의 학업 이력과 목표 대학, 전형 방식 등에 따라 전략이 달라지는 입시”라며 “이번 종합반 방문상담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자신의 현재 위치를 정확히 진단하고,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맞춤형 로드맵을 설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편입 종합반 방문상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