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MERRELL), 그라미치(GRAMICCI)와 협업 제품 출시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10-31 12:33:28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아웃도어 캐주얼 브랜드 그라미치(GRAMICCI)와 협업한 슈즈를 출시한다.
하이킹과 클라이밍, 각자의 영역에서 아웃도어 문화를 이끌어온 두 브랜드의 협업은 시대를 초월한 탐험의 정신을 새롭게 정의하며, 새로운 세대의 탐험 정신을 기념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을 통해 선보이는 ‘머렐 모압2 사이렌 x 그라미치’ 제품은 머렐의 상징적인 하이킹 아이콘 ‘모압(Moab)’을 그라미치 특유의 자유로운 감성과 디자인 언어로 새롭게 해석한 모델이다. 이는 단순한 제품을 넘어, 오늘날 아웃도어 문화의 본질과 가능성을 제시하는 상징적인 프로젝트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10월 30일 웍스아웃(Worksout) 압구정점에서 한정적으로 국내 첫 공개했으며, 공식 발매일인 10월 31일부터는 웍스아웃 및 머렐 온라인 스토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머렐 1TRL 매장,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머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머렐의 국내 전개사 엠비디코리아(MBD Korea) 관계자는 “이번 협업 외에도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며 “머렐의 아카이브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2025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 지자체 大賞, 글로벌 탑리더 大賞’시상식 성료
- 22026년 국가전문자격시험 일정 확정…감평·노무사·변리사·세무사·행정사 등 전 자격 일정 공개
- 3“남녀 구분 폐지·체력시험 개편…2026 경찰시험 완전 달라진다”...순경 공채 3월 14일 필기 실시
- 4서울시교육청, ‘미래형 대입 제도’ 전격 제안…‘2028년’·‘2033년’·‘2040년’ 3단계 개편 청사진 공개
- 5시원스쿨, ‘일잘러의 올인원 비즈니스 영어’ 출시…글로벌 커리어 준비생 공략
- 6삼성·하이닉스 제쳤다…2025 올해의 기업 1위 ‘CJ올리브영’ 첫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