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Pick 니치향수 '비비앙', 무신사 최초 향수 전체랭킹 1위 달성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10-08 12:07:59
니치향수 브랜드 '비비앙'이 올해 8월 무신사에 입점한 이후 전체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
프래그런스 브랜드 비비앙은 출시 이래 자연의 한순간을 캡쳐하여 그대로 향으로 표현하는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번 1위 달성은 비비앙만의 독창적인 향들과 고감도 감성으로 소비자 중심의 전략이 성공을 거둔 결과로 해석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비비앙은 SNS를 중심으로 두터운 충성고객, 소위 '찐팬'을 확보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90% 이상이 MZ세대이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편안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향을 창조하여, 특히 20대 소비자들에게 감각적이면서도 차별화된 향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비비앙은 오프라인 매장 확장과 충성 고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며 뷰티 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현재 글로벌 향수 시장에서도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비비앙 관계자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며 향수로는 황무지같은 한국에서 이례적으로 전세계적으로 각광받는 글로벌 니치퍼퓸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메가메디, 응시생 전원 한국의사시험 합격 카자흐스탄 국립의대 2026년 3월 신입생 모집… 영어과정으로 글로벌 의사 양성
- 2유한양행·OCI·한국야쿠르트·동국씨엠·켄뷰코리아 등 12월 인턴·신입 채용 러시
- 3“MZ는 낮에 밥만, 4050은 밤에 술까지”…송년회 취향 세대차 뚜렷
- 4메가스터디교육 김영편입, “수능 vs 편입, 입시 흐름 변화”… 편입 선발 규모 확대 속 설명회 개최
- 5행안부, 청년인턴 114명 선발...“스펙 NO ‘정책 제안’으로 뽑는다”
- 6대구미용학원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대구 유일 2년 연속 ‘서경대 헤어디자인과’ 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