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배달앱 먹깨비, bhc와 손잡고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6-02-06 16:00:57
공공배달앱 ‘먹깨비’가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bhc와 손잡고 2월 한 주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9일(월)부터 2월 15일(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먹깨비 앱을 통해 bhc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선착순 종료 시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먹깨비 앱의 ‘상품권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시 2,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지급돼,쿠폰 중복 사용 시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할인 혜택은 bhc 대표 메뉴인 뿌링클, 콰삭킹, 맛초킹을 포함한 전 메뉴에 적용되며, bhc의 다양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먹깨비에서는 지역화폐 및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한 결제가 가능해 보다 경제적으로 bhc를 주문할 수 있다.공공배달앱 ‘먹깨비’는 1.5% 낮은 중개 수수료와 무료 마케팅 지원으로 가맹점주의 부담은 줄이고 상생을 도모하는 플랫폼으로 이번 bhc와의 협업은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먹깨비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bhc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소상공인과 가맹점주를 위한 상생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먹깨비 관계자는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bhc와의 협업을 통해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기본 할인 쿠폰에 상품권 선물하기 2,000원 혜택을 더하면 최대 6,000원의 할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브랜드와의 협력을 확대해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하는 상생 모델을 강화하고, 공공의 가치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