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월드, 신메뉴 ‘두바이초코 시리즈’ 출시 한 달 만에 5만 개 판매 돌파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10-28 10:28:59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의 신메뉴 '두바이초코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8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약 5만 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요거트월드는 지난달 23일, SNS에서 인기를 끌었던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두바이 초콜릿'을 조합해 바삭한 카다이프를 첨가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메뉴 2종을 선보였다.
두바이초코 시리즈는 이국적인 초콜릿과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조화로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두바이 초콜릿의 조합이 맛과 식감에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시즌 메뉴를 꾸준히 선보여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메가메디, 응시생 전원 한국의사시험 합격 카자흐스탄 국립의대 2026년 3월 신입생 모집… 영어과정으로 글로벌 의사 양성
- 2유한양행·OCI·한국야쿠르트·동국씨엠·켄뷰코리아 등 12월 인턴·신입 채용 러시
- 3“MZ는 낮에 밥만, 4050은 밤에 술까지”…송년회 취향 세대차 뚜렷
- 4메가스터디교육 김영편입, “수능 vs 편입, 입시 흐름 변화”… 편입 선발 규모 확대 속 설명회 개최
- 5행안부, 청년인턴 114명 선발...“스펙 NO ‘정책 제안’으로 뽑는다”
- 6대구미용학원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대구 유일 2년 연속 ‘서경대 헤어디자인과’ 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