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프레소, <위키드: 포 굿>영화 예매권 300장 쏜다… 앱 이벤트 시작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11-05 08:30:34
카페 브랜드 바나프레소(Banapresso) 가 영화 <위키드: 포 굿(Wicked: For Good)>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총 300장의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앱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일부터 16일까지 바나프레소 앱에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앱으로 콜라보 음료인 ‘에메랄드시티 콜드브루’ 또는 ‘핑크 퍼펙션 소다쉐이크’를 구매한 고객은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11월 18일(화) 알림톡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콜라보 음료 2종은 영화의 상징 컬러인 초록와 핑크를 모티프로 한 시즌 한정 메뉴다.
‘에메랄드시티 콜드브루’는 말차의 쌉싸름한 맛과 콜드브루의 묵직한 풍미가 어우러진 커피 음료,
‘핑크 퍼펙션 소다쉐이크’는 달콤한 딸기 맛과 청량한 탄산이 조화를 이룬 디저트형 쉐이크다.
한편, 영화 <위키드: 포 굿> 은 오는 11월 1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2025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 지자체 大賞, 글로벌 탑리더 大賞’시상식 성료
- 22026년 국가전문자격시험 일정 확정…감평·노무사·변리사·세무사·행정사 등 전 자격 일정 공개
- 3“남녀 구분 폐지·체력시험 개편…2026 경찰시험 완전 달라진다”...순경 공채 3월 14일 필기 실시
- 4서울시교육청, ‘미래형 대입 제도’ 전격 제안…‘2028년’·‘2033년’·‘2040년’ 3단계 개편 청사진 공개
- 5시원스쿨, ‘일잘러의 올인원 비즈니스 영어’ 출시…글로벌 커리어 준비생 공략
- 6삼성·하이닉스 제쳤다…2025 올해의 기업 1위 ‘CJ올리브영’ 첫 등극